안녕하세요. PG-ALL 심사중에 미리 PGALL NPay설치를 준비하려고 했던 과정인데 상점 아이디를 받지 않고 PGALL NPay설치를 하지 못하는 상황이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해결됐습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cafe24 호스팅 설정에서 보안관리 > 스팸 SHIELD > 사용함 체크 해제를 하니 네이버 페이 테스트 결제가 정상으로 실행됩니다. 호스팅 이전시 해당 스팸 쉴드 기능이 같이 옮겨져서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것 같습니다. 긴 이야기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자명 또는 이메일 주소 *
비밀번호 *
기억하기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이메일 주소 *
가입된 회원계정은 변경할 수 없는 부분으로, 기업에서 가입하신 경우 운영 및 관리를 위해 개인 이메일 계정이 아닌, 기업 공통 계정으로 가입 신청을 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시 포인트 3,000원이 적립됩니다.
회원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