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유주소 설정 매뉴얼대로 설정해도 아래와 같이 동일한 현상입니다.
결제화면에서 결제 선택부분까지는 표출되어 선택가능하지만 주문확정 버튼을 클릭하면 “계속하려면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라는 문구와 함께 다음 단계로 진행되지 않고 이니시스결제창이 표출되지 않습니다.
사용자명 또는 이메일 주소 *
비밀번호 *
기억하기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이메일 주소 *
가입된 회원계정은 변경할 수 없는 부분으로, 기업에서 가입하신 경우 운영 및 관리를 위해 개인 이메일 계정이 아닌, 기업 공통 계정으로 가입 신청을 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시 포인트 3,000원이 적립됩니다.
회원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