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답변이 생성됐습니다
-
글쓴이글
-
코드엠샵
키 마스터이 댓글은 비밀 댓글 입니다. 사이트 관리자와 작성자만 열람 가능합니다.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문의하신 현상은 사이트에 설치된 “코스모스팜 페이 for 우커머스” 플러그인 때문에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해당 플러그인을 비활성화 하신 후, 확인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비밀댓글로 사이트 접속 주소와 플러그인 등이 확인 가능한 관리자 계정 정보를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비밀댓글로 사이트 접속 주소와 플러그인 등이 확인 가능한 관리자 계정 정보를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문의하신 기능 지원과 관련해서 테스트를 진행하던중에, 복합과세와 관련해서 이슈가 있을듯 싶어 네이버페이측에 문의를 해봤습니다.
네이버페이는 구매 상품에 대해 과세/면세 여부만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구매상품의 경우에는 본 상품의 과세/면세 설정을 따라간다고 합니다.따라서, 묶음상품(번들상품)에 과세 / 면세상품이 함께 포함된 경우, 네이버페이 구매 시 묶음상품 형태로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보다 정확하게는 말씀드리면, 구매는 가능하지만 정확한 과세/면세금액 지정이 불가능합니다.아래에 네이버페이측에서 전달받은 답변도 함께 남겨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네이버페이 OOO입니다.
상품의 과세 종류는 product/taxType으로 설정 가능하며 추가 상품의 경우 과세/면세를 직접 적용하실 수 없으며, 본 상품의 과세종류 정보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추가로 말씀드리자면 전달주신 주문 정보를 기준으로 작성된 네이버에서 제공되는 참고자료이며, 오전달 된 내역이 있다면 가맹점에서 국세청으로 이를 올바르게 신고처리 해주시면 됩니다.
긍정적인 답변을 드리지 못해 송구하며, 추가 문의 사항 있을 시 회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처리중” 상태에서 고객이 주문을 취소할 수 있도록 설정하시려면,
[PGALL] > [결제 설정] > [고급] 탭에서 “구매자 주문처리 가능 상태 설정”의 “주문취소”에 “처리중”을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테스트 결제 시, “상점 서비스 시작 안됨(정지)” 문구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이니시스 고객 센터로 문의하여 상점 설정을 변경해 달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ttachments:
You must be logged in to view attached files.코드엠샵
키 마스터이 댓글은 비밀 댓글 입니다. 사이트 관리자와 작성자만 열람 가능합니다.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PGALL > 결제설정 > 고급 > 재고관리 > 무통장입금 대기 시간에서만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7”을 입력한 경우, 결제 후 7일 이내에 입금되지 않은 무통장입금 결제건은 자동 주문 취소처리 및 재고 복원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해당 문구는 [우커머스 > 설정 > 상품 > 재고]의 ‘결제 대기 시간’으로 인해 결제 대기중 상태의 주문이 취소되었을 때 나타나는 문구입니다.
‘결제 대기 시간’ 설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해당 주문건은 사용자가 결제 버튼을 눌러 ‘주문대기’ 상태의 주문이 생성 된 후, 결제를 끝까지 마치지 않아 그 상태로 남아있던 주문이 관리자 계정을 통해 주문의 상태만 변경된 상태로 확인됩니다.
정상적으로 결제가 진행된 주문건은 주문메모 영역에 ‘[결제 승인 완료] 이니시스 거래번호 : —‘ 형식의 메모가 기록되며, KG 이니시스 결제내역 부분에서 영수증 확인을 통해 영수증 조회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의견주신 모바일 나이스페이 정기결제 진행 중, 카드번호/주민번호/비밀번호 입력 부분을 숫자 키패드 방식으로 변경하는 부분은 다음 업데이트 때 반영될 예정입니다.
좋은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1. 가상 계좌 환불은 고객에게 직접 송금하신 후, 주문 상태를 환불됨으로 변경하시거나,
2. 이니시스의 경우 가상 계좌 환불 계약을 통해 “가상 계좌 환불” 메타박스에서 환불 처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PGALL 매뉴얼 – FAQ]의 “가상 계좌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등록하신 이후의 주문 건은 PG사 메타박스의 “전체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환불하시기 바랍니다.
환불 처리가 되지 않고, 주문 상태가 “환불됨”으로 변경된 주문 건은 첨부파일 처럼 “주문 전액 환불 됨.” 표시가 생기게 됩니다.
우측에 있는 X를 눌러 삭제해 주신 후, 상태를 변경하시면 PG사 메타박스의 “전체 취소”가 활성화됩니다.
“전체 취소”를 눌러 환불을 진행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Attachments:
You must be logged in to view attached files. -
글쓴이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