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답변이 생성됐습니다
-
글쓴이글
-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해당 글이 아닌, 신규 비밀 글로 오류 내용과 사이트 주소, 관리자 계정 정보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보통 실패된 주문의 경우, 고객 분께서 결제를 진행하시던 도중 결제 프로세스를 종료하실 때 실패된 주문 건이 생성됩니다.
이 외에 정지된 카드로 결제 시도, 한도 초과, 카드 번호 누락 등 다른 이유로 실패된 주문 건이 생성될 수도 있습니다.
* 주문 건이 실패된 이유를 알고 싶으시다면,
관리자 페이지의 주문 상세 페이지에서 해당 주문의 주문 메모를 확인하여 실패된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감사합니다.
-
이 답변은
코드엠샵에 의해 4 years, 6 months 전에 수정됐습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DIY 체크아웃 플러그인을 이용하시는 경우, PGALL > DIY 체크아웃 > 우커머스 탭 > 체크아웃 설정 탭의 “D.I.Y 체크아웃 페이지”에서 결제 페이지를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설정을 진행해 드렸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관련 매뉴얼을 남겨 드립니다.
=> https://manual.codemshop.com/docs/pgall-diy-checkout/setting/woocommerce/추가로, 결제 이외에 엠샵 플러그인에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 기술 지원으로 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관련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답변은
코드엠샵에 의해 4 years, 6 months 전에 수정됐습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PGALL 워드프레스 결제” 플러그인을 2.2.4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드렸습니다.
다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이 댓글은 비밀 댓글 입니다. 사이트 관리자와 작성자만 열람 가능합니다.코드엠샵
키 마스터이 댓글은 비밀 댓글 입니다. 사이트 관리자와 작성자만 열람 가능합니다.코드엠샵
키 마스터이 댓글은 비밀 댓글 입니다. 사이트 관리자와 작성자만 열람 가능합니다.코드엠샵
키 마스터이 댓글은 비밀 댓글 입니다. 사이트 관리자와 작성자만 열람 가능합니다.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관리자 페이지 [PGALL > 결제 설정 > 이니시스 설정 > 기본 설정]에서 설정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관련 매뉴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https://manual.codemshop.com/docs/kg-inicis/basic/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문의 주신 부분에 대해 기술지원으로 답변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네이버페이 콜백알림 전송 시 아래와 같이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용중이신 호스팅사에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HTTP/1.1 403 Forbidden
Server: nginx
Date: Mon, 03 May 2021 03:00:02 GMT
Content-Type: text/html; charset=iso-8859-1
Content-Length: 222
Connection: keep-alive<!DOCTYPE HTML PUBLIC "-//IETF//DTD HTML 2.0//EN">
<html><head>
<title>403 Forbidden</title>
</head><body>
<h1>Forbidden</h1>
<p>You don’t have permission to access /npay_callback
on this server.<br />
</p>
</body></html>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 입니다.
본 영역은 결제와 관련된 기술지원 접수만 가능합니다.
엠샵 업다운로드 플러그인을 이용 중이신 경우 기술지원으로 재접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말씀 하신 대로, 결제 취소는 결제 후 취소를 한 상태이고, 결제 실패는 결제 도중 실패한 상태입니다.
고객이 결제를 취소했을 때의 사유와 결제 실패했을 때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해당 주문의 주문 메모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관리자 페이지 [우커머스 > 설정 > 세금 > 표준 세율]의 설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정을 모든 국가, 모든 지역에 적용되도록 추가한 후, 테스트해본 결과 정상적으로 세금이 포함되어 결제됩니다.
감사합니다.
코드엠샵
키 마스터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할부 개월 지정 후 결제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있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니시스 측과 할부 관련 계약이 진행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신 후, 이에 관련하여 이니시스 측에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 답변은
-
글쓴이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