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겪고 있는 문제는 고객이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고, 결제를 하고자 쇼핑몰의 checkout 페이지(www.copy114.kr/checkout)로 이동하면 해당 페이지의 ‘고객님의 주문’ 부분에 동그라미만 계속 돌고 결제 모듈을 호출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첨부한 이미지를 참조해 주세요.)
이 문제는 지난주 토요일부터 있었는데, 최근에 카페24를 통해 SSL 보안인증서를 갱신하면서 갱신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이것때문인지 알았습니다.
어제 오전에 SSL관련 문제는 모두 해결되어 정상이 되었습니다.
어제 오후와 오늘 오전에 쇼핑몰의 checkout 페이지에서 ‘고객님의 주문’ 부분에서 동그라미만 계속 돌고 결제 모듈을 호출하지 못하는 문제가 계속되고 있어 PG문제려니하고 저희가 이용하고 있는 토츠페이먼트에 문의하였는데
토츠페이먼토 쪽에서는 결제 모듈 호출 요청이 한번도 들어온적이 없었다고 하며 귀사에 문의해 보라고 하여 이렇게 연락드립니다.
운영중인 쇼핑몰 도메인 : http://www.copy114.kr입니다.
추가로 필요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ttachments:
You must be
logged in to view attached fi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