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쇼핑몰 코드엠샵 › 게시판 › 워드프레스 결제 포럼 – PGALL › 토스페이먼츠 › 환불 처리시
결제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하신 사항 및 개선사항을 접수 해 주세요.
결제 플러그인 사용 및 설정과 관련한 문의는 워드프레스 결제 매뉴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빠른 해결을 원하시는 경우, 포럼 검색을 통해 유사 사례를 검색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1. 환불 처리시 사진 처럼 직접 환불하기 버튼만 나오고 LG U+를 통해 환불 버튼은 나오지 않는데 정상인건가요?
2. 부문 취소를 할 경우 직접 환불하기 버튼만 나와서, 취소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LG U+에는 취소가 되지 않은 것으로 나옵니다.
3. 여기도 묻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 타 PG 같은 경우는 LG U+에 로그인해서 임의 금액 부문 취소가 가능한데 이 기능은 LG U+는 지원을 하지 않는건가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1) 전체 환불의 경우, 우측 ‘LG유플러스 결제내역’의 ‘전체취소’ 버튼을 통해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현재 LG 유플러스 신용카드 결제에서는 부분취소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신용카드 결제에 대한 부분취소는 다음 업데이트때 지원 될 예정입니다.
네. 답변 감사합니다.
대략저으로 언제쯤 업데이트 예정인지 알 수 있을까요?
그리고 결제 대기나 실패된 주문을 my-account/order 에서 보면 결제를 재시도 할 수 있는 버튼이 있는데, 그것을 클릭해도 결제가 진행되지 않는데 이 기능은 지원이 안되는건가요?
그리고 현재 환불시, 직접 환불 버튼밖에 없어서 LG 유플러스 결재내역란에서 전체 취소로 클릭을 하면 재고 수준이 원래대로 복귀가 안됩니다. 이것도 해결 부탁드립니다. ㅠㅠ
다음 업데이트는 이번달 내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경우 본 게시글로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 계정 결제가 되지 않는 현상에 대해서는 FTP 접속 정보를 비밀댓글로 전달 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환불시, 직접 환불 버튼밖에 없어서 LG 유플러스 결재내역란에서 전체 취소로 클릭을 하면 재고 수준이 원래대로 복귀가 안됩니다. 이것도 해결 부탁드립니다. ㅠㅠ => 전체 취소의 경우엔 주문 상세페이지 우측 LG유플러스 결제내역’의 ‘전체취소’ 버튼을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내 계정 > 주문]의 ‘결제’ 또한 정상적으로 진행 되어야 합니다. 해당 부분은 FTP 접속 정보를 전달 해주시면 확인 후 수정 해드릴 예정입니다.
‘환불됨’ 상태의 주문을 ‘취소됨’으로 변경 시, 재고가 복귀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환불 후, 주문의 상태를 취소하여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업데이트는 언제될까요?
사용자명 또는 이메일 주소 *
비밀번호 *
기억하기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이메일 주소 *
가입된 회원계정은 변경할 수 없는 부분으로, 기업에서 가입하신 경우 운영 및 관리를 위해 개인 이메일 계정이 아닌, 기업 공통 계정으로 가입 신청을 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시 포인트 3,000원이 적립됩니다.
회원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