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하신 사항 및 개선사항을 접수 해 주세요.

결제 플러그인 사용 및 설정과 관련한 문의는 워드프레스 결제 매뉴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빠른 해결을 원하시는 경우, 포럼 검색을 통해 유사 사례를 검색 해 보실 수 있습니다.

4 글 보임 - 1 에서 4 까지 (총 4 중에서)
  • 글쓴이
  • #65427
    OSC STUDIO
    참가자

    안녕하세요.
    우커머스 주문에서 네이버페이 주문취소 사유를 입력할때
    선택지가 3가지
    가 있는데
    (서비스 및 상품 불만족, 배송 지연, 상품 품절)
    이 외에 환불 사유를 다른 내용으로 입력하는 방법이 있나요?
    있다면 어떻게 환불 사유를 입력할 수 있을까요

    Attachments:
    You must be logged in to view attached files.
    #65440
    코드엠샵
    키 마스터

    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취소 사유를 추가하려면, naverpay_message_cancel_reason 필터를 이용하여
    차일드테마 functions.php에 원하시는 문구를 추가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naverpay_message_cancel_reason 소스의 경우, 아래와 같습니다.

    apply_filters( 'naverpay_message_cancel_reason', array(
            'PRODUCT_UNSATISFIED' => '서비스 및 상품 불만족',
            'DELAYED_DELIVERY'    => '배송 지연',
            'SOLD_OUT'            => '상품 품절'
          ) )
    

    감사합니다.

    • 이 답변은 코드엠샵에 의해 3 years, 9 months 전에 수정됐습니다.
    #65442
    OSC STUDIO
    참가자
    이 댓글은 비밀 댓글 입니다. 사이트 관리자와 작성자만 열람 가능합니다.
    #65472
    코드엠샵
    키 마스터
    이 댓글은 비밀 댓글 입니다. 사이트 관리자와 작성자만 열람 가능합니다.
4 글 보임 - 1 에서 4 까지 (총 4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