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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해결을 원하시는 경우, 포럼 검색을 통해 유사 사례를 검색 해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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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쓴이
  • #57456
    참가자

    현대카드 결제 진행 시 ‘사이트 또는 앱의 정보유출로 인해 비밀번호가 노출되었습니다’ 라는 경고 문구가 뜹니다.

    삼성페이나 다른 은행의 실시간 계좌이체들은 정상적으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로그 확인 결과 아래와 같은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오류 코드 :
    PAFW-1003

    오류 내용 :
    주문요청(21532_201027_032700)에 대한 위변조 검사 오류입니다.

    위 상황을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Attach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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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7498
    코드엠샵
    키 마스터

    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해당 팝업은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 패스워드에 문제가 있는 경우 띄워주는 부분으로, 저희쪽에서 해결해 드릴 수 없는 문제입니다.

    구글에 해당 팝업에 대해 검색을 해보면, 다른 사이트에서 해당 패스워드가 노출되어있거나 노출된 적이 있던 경우 주로 나타난다고 되어있습니다.

    만일 현대카드 결제 진행 시, payshot 결제를 통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는 과정에서 해당 팝업이 노출되었다면, 해당 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후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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