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쇼핑몰 코드엠샵 › 게시판 › 워드프레스 결제 포럼 – PGALL › 네이버페이 포럼 › 제품 교환
결제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하신 사항 및 개선사항을 접수 해 주세요.
결제 플러그인 사용 및 설정과 관련한 문의는 워드프레스 결제 매뉴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빠른 해결을 원하시는 경우, 포럼 검색을 통해 유사 사례를 검색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페이 결제 사이즈 제품 교환껀입니다. 사이즈 ML을 LXL로 바꿔어야 하는데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하나요? 감사합니다.
교환 처리는 안되는건가요? 재고 수량 관리때문에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코드엠샵 기술지원팀입니다.
교환 / 반품 모두 지원됩니다.
고객이 네이버페이 센터를 통해 교환 또는 반품을 신청하면 해당 내용이 가맹점 주문에 반영되며, 네이버페이 교환 / 반품 절차에 따라 처리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래 메뉴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처리
감사합니다.
네 말씀하신 내용은 단순히 교환처리만 되고 실질적으로 교환된 제품이 어떤것인지 기록이 남지 않고 또, 재고도 자동으로 처리가 안되는 것 같은데요.
제가 여쭤본 내용은 교환시 바꾸지는 제품을 어떻게 처리 변경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ㅎ
안녕하세요. 코드엠샵 기술지원팀이니다.
교환시 교환 상품은 주문 아이템 메타박스에서 “항목추가” 버튼을 이용해서 직접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네
기존 주문 메타 박스에 사이즈 ML 이 있고, 교환요청으로 메타박스 추가하여 LXL 로 했습니다.
기존 재고 ML 에서 +1 이 되고 LXL 재고는 -1 이 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기능은 지원 안되는건가요?
네 잘 알겠습니다. 언제쯤 해결이 될까요?
네이버페이 기본 설정 중에 재고 관리에 우커머스의 기본 재고관리 기능을 사용하시려면 비활성화 합니다 라는 옵션이 있던데 이것을 disable하면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우커머스 예전버전에서는 주문 취소 또는 환불 시 재고가 다시 복구되지 않아서 제공되던 기능입니다. 최전 버전의 우커머스를 이용하신다면 해당 옵션을 비활성화 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명 또는 이메일 주소 *
비밀번호 *
기억하기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이메일 주소 *
가입된 회원계정은 변경할 수 없는 부분으로, 기업에서 가입하신 경우 운영 및 관리를 위해 개인 이메일 계정이 아닌, 기업 공통 계정으로 가입 신청을 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시 포인트 3,000원이 적립됩니다.
회원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