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하신 사항 및 개선사항을 접수 해 주세요.

결제 플러그인 사용 및 설정과 관련한 문의는 워드프레스 결제 매뉴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빠른 해결을 원하시는 경우, 포럼 검색을 통해 유사 사례를 검색 해 보실 수 있습니다.

6 글 보임 - 1 에서 6 까지 (총 6 중에서)
  • 글쓴이
  • #59530

    안녕하세요
    저번 문의에서 실시간계좌이체는 전체취소로 가능하다 하셨는데 저번주 전체 취소를 진행했는데 아직 입금처리가 안되었습니다.
    따로 처리를 해야하는 부분이 있나요?

    Attachments:
    You must be logged in to view attached files.
    #59533
    코드엠샵
    키 마스터

    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주문 편집화면 우측 PG사 메타박스에서 “전체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환불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사진 참고)

    그럼에도 환불이 진행되지 않으셨을 경우,

    비밀댓글로 사이트 접속 주소와 플러그인 등이 확인 가능한 관리자 계정 정보를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ttachments:
    You must be logged in to view attached files.
    #59547
    이 댓글은 비밀 댓글 입니다. 사이트 관리자와 작성자만 열람 가능합니다.
    #59551
    코드엠샵
    키 마스터

    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결제취소 진행 시 “[8012] 취소불가 – 상점관리자 문의”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KCP 결제서버 IP 등록방법 매뉴얼을 참고하셔서 [결제서버 IP 15.165.136.254, 13.125.75.225] 두 IP를 추가해 주신 후 다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9553
    이 댓글은 비밀 댓글 입니다. 사이트 관리자와 작성자만 열람 가능합니다.
    #59570
    코드엠샵
    키 마스터

    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등록하신 이후의 주문 건은 PG사 메타박스의 “전체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환불하시기 바랍니다.

    환불 처리가 되지 않고, 주문 상태가 “환불됨”으로 변경된 주문 건은 첨부파일 처럼 “주문 전액 환불 됨.” 표시가 생기게 됩니다.

    우측에 있는 X를 눌러 삭제해 주신 후, 상태를 변경하시면 PG사 메타박스의 “전체 취소”가 활성화됩니다.

    “전체 취소”를 눌러 환불을 진행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Attachments:
    You must be logged in to view attached files.
6 글 보임 - 1 에서 6 까지 (총 6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