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쇼핑몰 코드엠샵 › 게시판 › 워드프레스 결제 포럼 – PGALL › NHN KCP 포럼 › 실시간계좌이체 환불
결제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하신 사항 및 개선사항을 접수 해 주세요.
결제 플러그인 사용 및 설정과 관련한 문의는 워드프레스 결제 매뉴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빠른 해결을 원하시는 경우, 포럼 검색을 통해 유사 사례를 검색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번 문의에서 실시간계좌이체는 전체취소로 가능하다 하셨는데 저번주 전체 취소를 진행했는데 아직 입금처리가 안되었습니다. 따로 처리를 해야하는 부분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주문 편집화면 우측 PG사 메타박스에서 “전체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환불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사진 참고)
그럼에도 환불이 진행되지 않으셨을 경우,
비밀댓글로 사이트 접속 주소와 플러그인 등이 확인 가능한 관리자 계정 정보를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결제취소 진행 시 “[8012] 취소불가 – 상점관리자 문의”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KCP 결제서버 IP 등록방법 매뉴얼을 참고하셔서 [결제서버 IP 15.165.136.254, 13.125.75.225] 두 IP를 추가해 주신 후 다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등록하신 이후의 주문 건은 PG사 메타박스의 “전체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환불하시기 바랍니다.
환불 처리가 되지 않고, 주문 상태가 “환불됨”으로 변경된 주문 건은 첨부파일 처럼 “주문 전액 환불 됨.” 표시가 생기게 됩니다.
우측에 있는 X를 눌러 삭제해 주신 후, 상태를 변경하시면 PG사 메타박스의 “전체 취소”가 활성화됩니다.
“전체 취소”를 눌러 환불을 진행해 주세요.
사용자명 또는 이메일 주소 *
비밀번호 *
기억하기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이메일 주소 *
가입된 회원계정은 변경할 수 없는 부분으로, 기업에서 가입하신 경우 운영 및 관리를 위해 개인 이메일 계정이 아닌, 기업 공통 계정으로 가입 신청을 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시 포인트 3,000원이 적립됩니다.
회원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