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센터로 통화 후 KICC 관련 문의는 신규포럼에 남기라 하여 아래와 같이 결제오류 건 문의드립니다.
현재 KICC를 결제대행사로 사용하고 있으며,
신용카드 결제가 이뤄지지 않아 확인해보니 PGALL 결제설정 항목에서 결제대행사 KICC 가 제외되어 있는 걸 확인 했습니다.
그래서인지 홈페이지에서 결제 진행 시 카드결제 항목이 보이지 않아 신규 고객들은 신용카드 결제 불가, 기존고객들은 정기구독 상품 결제가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
해당 오류 건 확인 요청드립니다.
1. PGALL 에서 KICC 결제대행사 제외되어 결제 항목에서 신용카드 결제란 확인 및 결제 진행 불가
2. KICC를 통해 결제한 기존 고객들의 정기구독 상품 결제가 이뤄지지 않고 있음
-
이 게시글은
sudal에 의해 4 years, 5 months 전에 수정됐습니다.
Attachments:
You must be
logged in to view attached fi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