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현재 PC 결제 진행시에도 “죄송하지만 은행/머천트의 거래 거부로 인하여 귀하의 주문이 처리될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엔 생성된 주문의 주문메모를 확인해봐야 합니다.
1. 주문메모에 미등록 가맹점 관련 문구가 있는 경우, 이니시스측에 카드사 심사 요청 완료 여부를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2. signkey 관련 문구가 있는 경우, 설정하신 상점 아이디와 웹 표준 사인키가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파악이 어려우신 경우엔 비밀댓글로 관리자 계정 정보를 전달 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