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하신 사항 및 개선사항을 접수 해 주세요.

결제 플러그인 사용 및 설정과 관련한 문의는 워드프레스 결제 매뉴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빠른 해결을 원하시는 경우, 포럼 검색을 통해 유사 사례를 검색 해 보실 수 있습니다.

3 글 보임 - 1 에서 3 까지 (총 3 중에서)
  • 글쓴이
  • #63299
    리모콘
    참가자

    안녕하세요
    네이버페이 1차 검수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을 받았는데 개발자가 없는 회사인지라 기술지원 요청드립니다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네이버페이 이혜원입니다

    Tadot 가맹점 주문 정보 XML 내 배송정책 <shippingPolicy> 하위 필드 일체가 누락되어 구매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하단 전달드리는 주문 정보 XML 확인하시어 <shippingPolicy> 필드가 누락되지 않도록 확인 부탁드립니다.

    ================

    주문 정보 XML
    <order>
    <merchantId>np_jvkty571402</merchantId>
    <certiKey>…</certiKey>
    <product>
    <id>3015</id>
    <merchantProductId>3015</merchantProductId>
    <name>Tadot Card – Style A</name>
    <basePrice>20000</basePrice>
    <taxType>TAX</taxType>
    <infoUrl>https://tadot.com/product/a/&#8221; target=”_blank” rel=”noreferrer noopener”>https://tadot.com/product/a/</infoUrl&gt;
    <imageUrl>http://tadot.com/wp-content/uploads/2021/05/894630cc2be35225689f58b74ab67f49_box_image_1_right-1-300×300.jpg&#8221; target=”_blank” rel=”noreferrer noopener”>http://tadot.com/wp-content/uploads/2021/05/894630cc2be35225689f58b74ab67f49_box_image_1_right-1-300×300.jpg</imageUrl&gt;
    <single>
    <quantity>1</quantity>
    </single>
    <shippingPolicy></shippingPolicy>
    <ecMallProductId></ecMallProductId>
    </product>
    <backUrl>https://tadot.com/product/a/&#8221; target=”_blank” rel=”noreferrer noopener”>https://tadot.com/product/a/</backUrl&gt;
    <interface>
    <salesCode></salesCode>
    <cpaInflowCode></cpaInflowCode>
    <mileageInflowCode></mileageInflowCode>
    <naverInflowCode></naverInflowCode>
    <saClickId></saClickId>
    <merchantCustomCode1>user_id=6</merchantCustomCode1>
    <merchantCustomCode2>order_key=20210528051437_A67EFCB6D0AC6373E37238E97E21848E</merchantCustomCode2>
    </interface>
    </order>

    #63305
    리모콘
    참가자
    이 댓글은 비밀 댓글 입니다. 사이트 관리자와 작성자만 열람 가능합니다.
    #63307
    코드엠샵
    키 마스터

    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네이버 페이 배송 수단이 지정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관리자 페이지에서 [PGALL NPay > 기본 설정 > 배송 설정] 탭에서 배송 수단을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매뉴얼 : https://manual.codemshop.com/docs/pgall-npay/plugin_setting/shipping/

    감사합니다.

3 글 보임 - 1 에서 3 까지 (총 3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