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쇼핑몰 코드엠샵 › 게시판 › 워드프레스 결제 포럼 – PGALL › KG 이니시스 포럼 › 결제취소 요청시 에러 메시지 나오면서 취소가 안됩니다
결제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하신 사항 및 개선사항을 접수 해 주세요.
결제 플러그인 사용 및 설정과 관련한 문의는 워드프레스 결제 매뉴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빠른 해결을 원하시는 경우, 포럼 검색을 통해 유사 사례를 검색 해 보실 수 있습니다.
태그: 결제취소오류
안녕하세요. WordPress 사용자로 PGALL 결제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테스트로 결제후 취소를 하려고하니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나오면서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관리자 메시지 : 사용자 주문취소 시도 실패 (에러메세지 : 결제수단 및 거래번호 없음)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코드엠샵 기술지원팀입니다.
TX9504 오류는 이니시스 서버와의 통신 오류 입니다. 이용중이신 호스팅사에 문의하셔서 아래 방화벽 설정의 추가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연결대상 : 203.238.37.3, 211.219.96.180 – 프로토콜 : TCP – 포트번호 : 34049 – 연결방향 : OUTBOUND
만약, 방화벽 설정이 어려운 경우에는 아래 메뉴얼을 참고하셔서 이니시스 결제 플러그인의 인터페이스 모드를 “게이트웨이”로 설정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KG 이니시스 운영설정 매뉴얼
감사합니다.
Bluehost라는 외국계 호스팅을 사용중인데. 방화벽 설정 추가 요청은 해놨지만 아직 답장은 없습니다.
차선으로 알려주신 게이트웨이로 설정하는 방법을 진행하였으나 이것도 에러 메시지 발생하였습니다. 메시지 : [1002] 잘못된 요청입니다..
안녕하세요. 코드엠샵입니다.
비밀댓글로 사이트 주소와 관리자 접속 정보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PGALL > 결제설정 > 이니시스 > 고급설정]에서 게이트웨이 등록을 진행 해드렸습니다.
신용카드 취소 테스트 결과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것이 확인 되었습니다.
추가적인 테스트 후, 이용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정상작동 됩니다.
사용자명 또는 이메일 주소 *
비밀번호 *
기억하기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이메일 주소 *
가입된 회원계정은 변경할 수 없는 부분으로, 기업에서 가입하신 경우 운영 및 관리를 위해 개인 이메일 계정이 아닌, 기업 공통 계정으로 가입 신청을 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 시 포인트 3,000원이 적립됩니다.
회원가입하기